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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 조직

금융소비자포털

기타

원칙을 준수하고, 전문성을 기반으로 혁신을 통해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조직도

  1. 이사회

  2. 대표이사

  3. 내부통제위원회

  4.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5. 금융소비자보호팀

이사회

회사의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내부통제체계의 구축
및 운영에 관한 기본방침을 정하고 주요사항을 심의·의결

대표이사

이사회가 정한 내부통제체계의 구축 및 운영에 관한
기본 방침에 따라 내부통제체계를 구축하고 운영·관리

내부통제위원회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내부통제를 수행하기 위하여
경영방향, 주요제도의 변경사항 등을 조정·의결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금융소비자보호부서의 업무를 통할하고 금융소비자
보호업무 이행상태의 점검, 민원관리 등을 수행하는
금융소비자보호 조직의 총괄책임자

금융소비자보호팀

대표이사 직속으로 책임과 권한을 가지고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내부통제업무를 수행하는 조직

우리자산운용 고객 윤리강령

우리자산운용은 고객의 행복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언제나 고객과 동행한다.

  1. 고객은 우리자산운용의 존립과 성장의 원천이다.
    따라서 고객의 행복과 신뢰를 소중히 여기고,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
  2. 고객의 정당한 이익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한다.
  3. 고객정보의 비밀을 유지하고, 고객의 승인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 등
    고객의 이익을 해칠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